밀라 타티아 - 방글라데시의 보험 가입자와 보험사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
বম তথয Bima Tathya은 방글라데시의 보험개발규제청(IDRA)에 의해 개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IDRA의 통합 메시징 플랫폼(UMP) 구상의 일환으로, 보험 가입자와 보험사에게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UMP은 IDRA, 보험사 및 보험 가입자 간의 정보 격차를 줄이기 위한 디지털 플랫폼입니다. Bima Tathya 앱을 통해 보험 가입자는 보험 약관, 보험료 납부 내역, 보험 상태 등과 같은 중요한 보험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. 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보험 가입자에게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. 이 앱을 통해 보험 가입자는 e-보험이라고 하는 중앙 집중형 디지털 형식으로 보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보험 가입자와 보험사 간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여 신뢰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대됩니다. 이 앱은 Android 플랫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